기사 메일전송
하림, 온라인 전용 제품 부위별 7종 출시
  • 문명균 기자
  • 등록 2020-06-29 14:49:00
  • 수정 2020-06-29 14:52:03

기사수정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널 댓글 이벤트 진행

온라인 전용제품 7종 중 가장 좋아하는 제품 댓글로 작성 응모 완료


 ▲ ㈜하림이 출시한 `내 마음을 빼앗은 닭고기 부위 Pick 이벤트` 이미지.   ⓒ익산투데이
▲ ㈜하림이 출시한 `내 마음을 빼앗은 닭고기 부위 Pick 이벤트` 이미지.   ⓒ익산투데이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에서 ‘내 마음을 빼앗은 닭고기 부위 Pick’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6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하림의 온라인 전용 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것.


하림은 지난 22일 닭가슴살, 닭다리, 닭다리살(정육), 닭봉(윗날개), 닭위(아랫날개), 닭안심, 닭볶음탕용 등 온라인 전용 제품을 출시했다.


‘내 마음을 빼앗은 닭고기 부위 Pick’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게시글에 소개된 온라인 전용 제품 중 가장 좋아하는 제품을 선택해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댓글이 가장 많이 달린 제품을 선택한 참여자 중 10명을 뽑아 하림 인기 제품들로 푸짐하게 구성한 세트 ▲동물복지 IFF큐브 닭가슴살 ▲동물복지 IFF큐브 갈릭 닭가슴살 ▲포장마차식 양념근위 ▲포장마차식 뼈없는 양념닭발 ▲하림 갈릭훈제 ▲화끈한 순살 닭갈비 ▲순진한 순살 닭갈비)를 선물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오는 7월 9일 발표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림 자연실록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alharim),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harim_natural), 블로그(blog.naver.com/harim_natur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식품도 비대면 구매가 늘고 있어 처음으로 온라인 전용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알아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SNS이벤트에 즐겁게 참여하시고 닭고기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주문해서 닭요리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