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림, ‘가을야구를 부탁한닭’ SNS 이벤트 진행
  • 문명균 기자
  • 등록 2020-10-19 12:48:00

기사수정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 `야구를 부탁한닭’ 진행

가을야구 보며 먹기 좋은 하림 닭고기 제품 선물


 ▲ 하림 `가을야구를 부탁한닭 이벤트` 이미지/사진=하림.   ⓒ익산투데이
▲ 하림 `가을야구를 부탁한닭 이벤트` 이미지/사진=하림.   ⓒ익산투데이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에서 ‘야구를 부탁한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하림에 따르면 프로야구 정규리그가 막바지에 이르고 있는 가운데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포스트시즌을 기다리는 야구팬들에게 직관의 아쉬움을 달래 줄 닭고기를 선물하려는 것.


하림 자연실록 SNS 채널에서 ‘손수 만든 안심튀김’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등을 활용한 요리 클로즈업 사진을 보고 각 요리에 어떤 제품이 사용됐는지 댓글로 알아맞히면 참여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10명을 선정해 야구 볼 때 먹기 좋은 하림 양념육 세트를 선물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7일. 자세한 내용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alharim/)과 인스타그램(http://ww.instagram.com/harim_natural), 블로그(https://blog.naver.com/harim_natur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 담당자는 “야구장에서 닭고기를 먹는 재미가 쏠쏠한데 올해 정규리그는 거의 무관중으로 진행돼 아쉬움이 클 소비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간편하고 맛있는 하림제품과 함께 가을야구를 신나게 즐기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손수 만든 안심튀김’은 국내산 안심 통살에 고소한 빵가루를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순살 닭튀김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은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닭고기 가슴살을 한 입 크기로 먹기 좋게 잘라 양념한 제품으로 오리지널, 갈릭, 청양고추 맛 3종이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