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익산시자원봉사센터, 경자년 첫 출발 신년인사회 개최

기사 등록 : 2020-01-07 21:16:00

문명균 기자 art3313@hanmail.net

  • 인쇄하기
  • 스크랩하기
  • 글씨 확대
  • 글씨 축소
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구글 플러스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네이버 블로그로 공유 네이버 밴드로 공유

지난 7일 오전 자원봉사센터 교육장서
자원봉사단체장 및 회원 등 150여명 참석

 ▲ (사)익산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7일 오전 자원봉사센터 교육장서 자원봉사단체장 및 회원 등 150여명이 모인 가운데 신년회를 가졌다.   ⓒ익산투데이
▲ (사)익산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7일 오전 자원봉사센터 교육장서 자원봉사단체장 및 회원 등 150여명이 모인 가운데 신년회를 가졌다.   ⓒ익산투데이

 

(사)익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엄양섭)가 '2020년 자원봉사자 신년인사회’를 개최하고 나눔과 이웃사랑을 위한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지난 7일 오전 11시 자원봉사센터 2층 교육장에서 열린 신년회는 새로운 힘찬 도약과 화합을 도모하고 자원봉사를 통해 배려와 나눔 실천을 다짐하는 뜻 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익산시자원봉사센터 엄양섭 이사장, 자원봉사단체장 및 회원 등 150여명이 함께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식전문화공연 후 자원봉사활동을 열심히 하는 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자원봉사 월간베스트 및 청소년자원봉사대상 시상, 자원봉사단체 소개 및 신년사, 새해덕담나누기, 2020년 사업공지, 떡 컷팅, 오찬(떡국)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엄양섭 이사장은 신년사에서 “익산 지역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계시는 자원봉사단체장 및 회원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경자년 새해에도 우리 주위에 관심을 가지고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자"고 전했다.

 

지난 1999년 개소해 지난 해 20주년을 맞이한 익산시자원봉사센터는 현재 300개 단체, 9만여 명이 익산시 자원봉사자로 등록해 활동하고 있으며, 우리주위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 지역사회 문제해결에도 앞장서고 있다.

인기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