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간 15주년 각계각층 축하 메시지
  • 익산투데이 편집부
  • 등록 2022-03-08 10:51:14
  • 수정 2022-03-08 11:03:58

기사수정

개미들이 만드는 신문 ‘익산투데이’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창간 15주년 중견 신문으로 발돋움한 익산투데이에 조언과 채찍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품격과 균형, 자본과 권력으로부터 독립된 언론 구현을 위해 동분서주하는 익산투데이에 많은 분들이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셨습니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익산투데이가 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정헌율 익산시장.-정헌율 익산시장

익산의 자랑스러운 언론사로서 지역의 빛과 소금 역할을 해온 익산투데이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간 알찬 정보 제공과 공정한 보도, 소통의 활성화라는 언론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며 정론직필의 길을 걸어오신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코로나19로 전 인류가 혼란에 빠져있는 오늘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부합하는 새로운 길을 제시하고 희망의 등불을 밝히는 언론은 매우 중요한 위치라고 생각합니다. 익산투데이가 그 역할의 중심에 서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듬뿍 받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랍니다. 익산투데이 창간 15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유재구 익산시의회 의장.

-유재구 익산시의회 의장

익산투데이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지역신문의 정론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이끌어 오신 탁이석 발행인과 언론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익산투데이 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익산투데이는 지난 15년간 지역의 크고 작은 현안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보도해 주셨습니다. 지역 곳곳에서 일어나는 생생한 현장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한 익산투데이의 노력과 열정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익산투데이가 지난 15년간 쌓아온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시정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과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지역 언론의 역할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익산시의회도 익산투데이의 소중한 제언에 항상 귀 기울이며, 시민의 행복과 익산의 발전을 위해 더욱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펼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림 박길연 대표이사.-㈜하림 박길연 대표이사

‘익산투데이’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지역의 다양한 소식들을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해 주고 있는 익산투데이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공정성을 바탕으로 현장 곳곳을 직접 발로 뛰며 단순한 정보 전달자가 아닌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 정치, 경제, 사회 등 다방면의 소식들을 전달해 주고 있습니다. 때론 올바른 방향으로 가지 못할 때 거기에 대해 질타해주고, 사회 부조리를 파헤쳐서 바로 잡는 빛과 소금 같은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외부에 흔들리지 않고 올곧은 기자 정신으로 유익하고 정확한 기사를 독자들에게 제공해 신뢰받고 권위 있는 언론사로써의 역할을 해주었으면 합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익산투데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김영진 전북서부보훈지청장.

-김영진 전북서부보훈지청장

익산투데이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난 15년간 깊이 있고 생동감 있는 기사로 건전한 여론 형성과 언론 발전에 힘써오신 탁이석 대표님을 비롯한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민주언론 구현’, ‘신뢰사회 건설’을 기치로 내건 익산투데이는 항상 독자들과 소통하고, 지역에 대한 애정과 사명감으로 지역사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언론 본연의 역할을 다해주었습니다. 또한 보훈 정책을 널리 알려 지역사회에 보훈문화를 확산시키고,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이 예우받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일조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건전한 비판으로 지역사회의 발전과 통합을 선도하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김수흥 국회의원(민주당, 익산갑).

-더불어민주당 익산갑 김수흥 의원

안녕하십니까, 익산시갑 국회의원 김수흥입니다. 익산투데이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탁이석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익산투데이는 지난 15년 동안 우리 익산의 주요 현안에 대한 날카로운 보도로 시민들의 알 권리를 위해 앞장서 왔으며, 지역의 소외된 곳을 비춰왔습니다. 균형발전과 자치분권이라는 시대적 과제 앞에 지역 언론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만큼, 앞으로도 익산시민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익산시민을 위한 버팀목이 되어준 익산투데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한병도 국회의원(민주당, 익산을).

-더불어민주당 익산을 한병도 의원

안녕하십니까. 익산시을 국회의원 한병도입니다. 익산투데이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5년 동안 익산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노력해 주신 탁이석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익산투데이는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애정으로 명실상부한 익산의 대표적인 언론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균형 잡힌 시각으로 지역주민들의 민의를 대변하고, 지역사회 발전의 중심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19 위기로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에 그늘진 곳에는 빛이 되고, 사회의 모순이 있다면 바로잡는 충실한 역할을 해주셔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언론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